카테고리 없음 / / 2024. 1. 29. 10:47

도쿄 스카이라이너 노선, 시간표, 가격, 예약방법(안보면 손해)

반응형

스카이라이너는 나리타 공항과 도쿄 도심 간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특급열차로, 도심까지 40분 이내에 도착합니다.

이번에는 스카이라이너의 노선, 시간표, 가격, 예약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도쿄 스카이라이너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는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도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특급열차로, 나리타 익스프레스와 유사하게 무정차로 도심까지 이동해 1시간 이내에 도착합니다. 스카이라이너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속성: 나리타 공항에서 출발하여 최종 목적지인 게이세이 우에노역까지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편의성: 스카이라이너는 정차하는 역이 적어 전철과 비교했을 때 복잡하지 않습니다. 또한, 지정좌석을 통해 편안하게 도심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Klook.com

 

스카이 라이너 노선

스카이 라이너의 노선은 간단하며, 나리타 공항 제1 터미널을 시작으로 나리타 공항 제2 터미널, 신카마가야, 아오토, 닛뽀리를 거쳐 게이세이 우에노까지 이어집니다. 총 6개의 정차역만을 가지고 있어 도심부까지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 수단입니다.

 

다만, 스카이 라이너는 도쿄역, 시부야, 신주쿠역으로는 직접 이동하지 않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 시부야역, 신주쿠역, 요코하마역으로 이동하고자 한다면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카이 라이너 시간표

스카이 라이너를 이용하여 나리타 공항에서부터 게이세이 우에노역까지 이동하는 데에는 40분에서 1시간이 소요됩니다.

 

출퇴근 시간에는 모닝 라이너, 이브닝 라이너라는 명칭으로 운행되어 1시간이 소요되며, 그 외의 시간대에는 40분대로 도착합니다.

 

시간대별 스카이 라이너의 정확한 시간표는 해당 노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라이너 시간표 알아보기

 

스카이 라이너 가격

스카이 라이너의 가격은 편도와 왕복, 그리고 목적지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나리타 공항 출발에서 우에노 도착까지의 표준 어른 기준 편도 요금은 20,600원이며, 왕복 요금은 별도의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 41,200원입니다.

 

아동(만 6세~11세)의 경우 편도 요금이 10,300원이며, 왕복 요금은 20,600원입니다. 만 5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 이용을 위해서는 관련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편도 왕복
성인 20,600원 41,200원
아동 (만6세~11세) 10,300원 20,600원

 

 

스카이 라이너 예약방법

스카이 라이너 이용권은 한국에서 미리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며, 클룩, 쿠팡, 티몬 등이 그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이 중에서 클룩을 추천드립니다. 클룩은 해외 티켓 및 액티비티 전문 사이트로 신뢰성이 높습니다.

여행과 관련된 전문 사이트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룩을 통해 사전에 스카이 라이너 이용권을 구매하여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